스마일라식이 차세대 시력교정수술이긴 하지만 각막조건 등에 따라 여전히 라식, 라섹을 선택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빠른 시력회복을 원하는 분들은 라식을, 각막의 여유가 적거나 각막에 상처, 혼탁이 있는 분들은 라섹을 좀 더 권합니다.
각막 표면에 절편을 만들어 젖힌 후 안 쪽의 각막실질층에 필요한 도수만큼 엑시머레이저로 교정하고, 각막 절편을 다시 덮어 주는 방법입니다.
수술 후 통증이 적고 수술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력회복이 빠른 수술입니다.
라식수술의 눈을 눌러 고정하는 단계에서, 기존 장비의 편평한 면대신 비쥬맥스는 각막의 모양과 유사한 곡면의 접촉렌즈를 사용해서 각막중앙부의 변형이 적은 더 3차원적인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흰자(결막)를 누르는 대신 각막만을 낮은 압력으로 고정하여 결막의 자극을 줄여서 수술 후 결막출혈이나 안구건조증을 덜 생기게 합니다.
비쥬맥스의 레이저는 주변부에서 중심부로 진행되어 수술 받으시는 분이 레이저의 주시점을 오래 볼 수 있어 수술부위의 중심을 잡는데 유리합니다.
비쥬맥스의 레이저는 200nJ 이하의 저자극 에너지를 사용하고 레이저 조사 간격이 3.0μm 이하로 조밀해서 각막절단면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고 각막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뉴비쥬맥스를 이용하면 라식수술의 각막절편을 더욱 얇고 균일하게 만들 수 있어서 일반적인 라식보다 잔여각막을 더 남기고 안구건조증의 정도도 줄어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막여유가 많이 없는 경우 잔여각막을 더 남기기 위해 라식대신 라섹을 고려하지만 회복기간이 길어지는 점이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울트라씬 라식이 대안입니다.
다른 펨토세컨드레이저보다 월등한 정확성을 자랑하는 뉴비쥬맥스를 이용, 라식수술에서 최대의 잔여각막 확보 가능
컨투라라식은 각막지형도 검사장비(Topolyzer Vario)와 레이저 시력교정장비(EX500)의 네트워크를 연동하여 수술에 필요한 환자 데이터 전송이 다이렉트로 이루어집니다. 정밀분석한 개개인의 각막지형도 데이터를 토대로 시력교정술이 진행되며, 각막을 보다 균일한 형태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근시∙난시 등의 굴절이상 뿐만 아니라 각막모양의 이상까지 한번에 교정할 수 있어 우수한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